수어방송
수어방송
안녕하세요. 평택수어정보톡톡 아나운서 최홍석입니다. 평택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10억 원을 투입해 지역 화폐인 ‘평택사랑카드’ 결제 금액의 25%를 캐시백 혜택으로 지급합니다. 8월 10일 오전 브리핑실에서 언론브리핑을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평택사랑카드 소비지원금 지급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평택시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의 소득을 증대시키고 침체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25%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40,000원을 평택사랑카드로 결제하면 10,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월 최대 5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기간은 2022년 8월 12일 금요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다만 3개월 이내에 평택사랑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받은 캐시백은 자동으로 소멸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金 채소 기사가 연일 쏟아져 나오고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기 어려운 요즘. 가뭄에 불볕더위와 장마, 호우로 식탁 물가가 무섭게 오르고 있는데요. 세계에서 생산되는 음식의 약 3분의 1일이 버려지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환경을 오염시키는 음식물쓰레기와 이를 해결하는 방안 중 하나인 ‘못난이 농산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못난이 농산물이란 제조, 유통과정에 기능상의 문제는 없으나 외형상의 흠집 탓에 싸게 파는 농산물을 말합니다. 대형마트 한 편에는 못난이 농산물 코너를 두어 일반 채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고, 인터넷에서는 ‘못난이 농산물’만을 판매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흠집은 있지만, 신선하고 저렴한 농산물인 ‘못난이 농산물‘의 구매를 통해 실속있는 쇼핑과 환경 모두를 잡으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수어 정보톡톡을 마칩니다. 평택 수어 정보톡톡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